가는다리만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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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노스드라다무스 조회 7회 작성일 2021-10-22 10:59:58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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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육&지방 공존하는 하체♦️에서 슬림탄탄, 여리여리한 허벅지 만들기 2주 루틴

다이어트는 단순히 살을 빼는 것이 아니라\r
건강한 습관을 길들이는 과정입니다.\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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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스타그램 jiny_kilogram

#하체비만#허벅지#일자다리
과장님저선약있어요 : 저 이거 2개월동안 했는데 지금은 당당하게 스키니진 청바지 입고 다녀요! ㅎㅎㅎ 진짜 자존감 너무너무 올라갔어요 너무 감사해요 지은님 진짜 당신은 내 생명의 은인이야 사랑해요 진짜❤️
Sharmein Custodio : When her before is what you're aiming for
이동 : 스쿼트하다 결국 여기로 돌아왔습니다... 앞벅지 부담도 적고 초보자가 따라하기 쉬워서 너무 좋아요. 하고 나서 폼롤러로 마사지 해주면 진짜 최고
빈둥이 : 저 이 운동 매일 한 세트씩 3주 동안 했는데요!! 오늘까지 25일째인데!!!대박 팬티 밑에 보이는 살이 다 올라갔어요~궁뎅이가 빵실해져서 신기해요!! 한달 동안 꾸준히 해볼게요 ㅎㅎ이지은 다이어트 짱
김하 : 저 이거 하루에 두번한지 이틀 밖에 안됐는데 다리가 확 벌어졌어요! 사랑해요..

ENG) 하체비만 100% 해결! 다리가 얇아지는 '진짜비법' 공개 'Amazing Tips for Slimming | UNA 유나

안녕하세요! 유나입니다! :-) 세기의 고민!! 하체비만~!!
Hello~ I'm UNA~

평소 제게 다리 날씬하다고 다이어트법 마니 물어보시는데.
People often ask me how I got those slim legs.

저도 실은 수많은 시행착오 끝에.. 만든 결과랍니다;(지금도 방심하면 금새..ㅋ)
But actually, I’ve gone through lots of trials and errors to get here
(It comes back as soon as I’m less careful)

저야말로 전형적인 하체비만형이거든요.
I have that typical ‘lower body obesity’ shape.

일반적인 다여트와 운동법으론 요요현상에 반대로 하체 부종까지.
Normal diet tips will only give me yo-yo and swelling on the legs.

실패를 마니 해봐서.. 오히려 하체다여트엔 도가 튼..ㅋ
After experiencing all those failures, I became a lower-body diet expert lol.

가장 중요한건 자신이 하체비만이 맞는지부터 확인하셔야해요..!
The most important thing is to check that you actually have larger lower body!

청바지가 안맞는다고 갑자기 굶거나 스쿼트만 하다간
If you start fasting or doing squats just because your jeans are feeling tighter,

더 비루해진(?) 상체와 + 거대해진 허벅지를 만날 수 있어요..
You might end up with smaller torso and enlarged thighs.

(가장 끔찍한 결과져ㅜㅜ)
(That’s the worst result)

상체에 비해 상대적으로 하체에 더 살이 잘 붙는 체형인지 잘 파악해보셔요.
Make sure to check if your lower body gains weight easier than your upper body.

그리고 기존의 다이어트법으로 다리살 빼는데 효과를 못봤는지도요.
And also check whether the normal diet tips doesn’t work on your legs.

그렇담 여러분들은 전신다이어트와 운동법을 잠시 내려놓시고
Ok, now forget about the whole-body exercise tips for now.

제가 영상에서 알려드리는 방법을 잘 파악해보셔요.
And analyze the tips that I’m gonna give you in this video.

영상을 한번만보면 처음엔 헷갈리실수도 있어요.
Watching this video might confuse you at first.

하지만 한두번만 더 보면 전체적인 맥락을 바로 파악하실거에요!
But once you watch it couple more times, you’ll be able to see the big picture behind it!

전신비만 기준의 다이어트와 운동법의 반대라고 보시면 좀 더 쉬우실거에요^^
It will help your understanding to think of it as an opposite tip for shaping the whole body.


그럼, 지금부터 영상에서 알려드리는 식이요법, 꼭 기억해주시구요.
Make sure you remember the diet that I’m gonna share in this video.

아래 3가지 운동 영상을 보시면 되는데요.
And check out the 3 exercise videos below.

기존에 잘 맞는 운동법이 있으시다면 계속 유지하셔도 좋구요^^
If you already know what exercise works for you, you may keep doing that ^^

없으시다면 아래 3개 중 자신에게 맞는 영상을 골라 하시면 된답니다!
If you don’t have anything, pick something that works for you from the 3 exercises down below!

참고로 첫째영상은 운동경험이 없으신분들이 처음 식이요법과 함께 시작하심 좋구요,
FYI, the first video is good for the beginners in conjunction with the meal plan.

몸이 유연하고 스트레칭에 자신있는 분들은 바로 두번째로 들어가심 될거같아요!
And if you are flexible and confident with stretching, you can start from the second one!

세번째영상은 근력운동인데
The third one is muscle training.

근력운동 시작할땐 두번째영상과 병행하는게 더 좋더라구요~
It’s better to start muscle training in conjunction with the second video~

단, 두영상을 매일, 하루에 다 하긴 쉽지 않더라구요.
But it’s hard to do both in one day, every day.
(일하느라 시간도 체력도..ㅋ)
(Both time and energy wise after work…)

이럴땐 자신에게 잘 맞는 동작을 골라 20-30분 미만으로 끝내는것도 좋아요~
In that case, you might pick few moves that work for you and finish within 20~30 min.

어차피 조금씩이라도 매일하는게 중요하니까용^^!!
The important part is to do it every day, even for a short while!!

전 진짜 짧게라도 매일해서 진짜 효과 마니보고있어요, 제 지인들도요^^
I do it every day for a short moment and it’s working really well for me and my friends too.

모두들 화이팅 하시구요!
Good luck everyone!

날씬한 다리보며 행복해하는 순간 꼭 찾아올거에요~!!
The day that you are happy with your slim legs will come!!!

참, 아직 구독 안누르신분들! 구독버튼 누르면 더 좋은영상 마니 보실 수 있어요~
Ah, if you haven’t subscribed already, there are many good videos waiting for you~

영상 보시고 좋아요도 꼭 눌러주셔요,
Please like the video after you watch it.

더 힘내서 좋은영상 마니 만드는 원동력이 된답니당~!!
It motivates me to make a good videos~!!

감사합니다!!
Thank you !!



-- 미백주스 URL -- Whitening Juice
https://www.youtube.com/watch?v=4Z6fiEVOvpo




-- 운동영상URL -- Workout Video

구은영쌤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oKIg3y20LrA

강하나쌤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CVEhF5m9Axk

마일리사일러스 운동법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MG69sFM1UIw\u0026t=95s




Bgm / Kevin MacLeod의 Fig Leaf Times Tw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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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A 유나 : 하체다이어트 영상 2탄!  <하체비만을 위한 음식편> https://www.youtube.com/watch?v=EGWGEPx9Elg  꼭! 함께 시청 바랍니다~
지유 : 1. 익힌야채를 먹는다
2. 물은 갈증이 날때만 마신다
3. 탄수화물 늘리기 (탄수화물 : 단백질 = 1: 1)
4. 해조류 필수 많이 (무기질)
5. 삶은 양배추
6. 비타민B, C
7. 뿌리채소
8. 나트륨X
9. 과일X
10. 커피, 술X
kali Yun : FINALLY THIS IS WHAT I NEEDDD. I've been always having struggles having fat on my thighs and having confusion on what direction I should go. So thank you so much for sharing this strategy, and I'll be planning on doing this tommorow. :)
까만달 : 와...대박...이걸 왜 이제 봤지...!교과서 그 자체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
vdgc tlo : 유익한 정보 너무 감사해용~ 유나님 영상보면 진정성이 느끼고 신뢰가 갑니다~! 앞으로도 좋은 영상 기대합니다~!

앞벅지 볼록, 뒷벅지 셀룰라이트, 허벅지 안쪽살 모조리 불태우고 [여리탄탄 일자 허벅지] 되는 7일 루틴

다이어트는 단순히 살을 빼는 것이 아니라\r
건강한 습관을 길들이는 과정입니다.\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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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스타그램 jiny_kilogram

#근육형하체#하체비만#다리부종
항문에마요네즈뚜껑을껴서별똥을싸보자 : 와 이거 하세요 두번하세요 아니 맨날 해보세요 ㅜㅜㅜㅜ 진짜 거짓말아니고 효과 쩔어요 일주일동안 해봤는데 다리라인 예뻐진 느낌 진짜 이걸로 정착할거예요 지은쌤 ㅜ 진심 사랑함 ㅜㅜㅜㅜㅜㅜㅜ
0 00 : 제일 신기한 점
1. 덜덜덜 근육이 떨리고 땀은 나는데
2. 다음날 근육통이 전혀 없고
3. 효과가 조금씩 나오면서 한번 빠지면 계속하게됨
춤추는쿼카씨 : 나른한 목소리와 평온한 표정 킹받음 ㅋㅋㅋㅋㅋ
키윽키윽 : 7:05 이운동이 ㄹㅇ 여기서 제일 개킹받음
세상엔귀여운것이한가득 : 1:28 이말 진짜 맞는게 ㅋㅋㅋㅋㅋㅋㅋ저 이거 처음 시작했을땐 하다가 쌍욕하면서 껐거든요 거의 울면서.. 근데 이젠 이 운동 안하면 허전해서 거의 하루도 안쉬고 계속 하게돼요. 진짜 마성의 루틴 인정합니다!! 이것만큼 땀 잘나고 효과있는 게 없는 것 같아요 진짜 신기한게 분명 빡센 운동인데 근육통이 전혀 없다는 사실.. 지은쌤 감사해요 진짜

... 

#가는다리만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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