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초콜릿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행복발전소 조회 3회 작성일 2022-01-20 15:45:13 댓글 0

본문

[ENG]디저트 카페 브이로그 | 세상 재밌는 초콜릿 만들기 | 내복곰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다양한 초콜릿을 만들어 보았어요!
밸런타인 데이와 2월에 있는 초콜릿 수업을 위해 미리 연습해 보았답니다.
만드는 건 힘들었지만 완성된 초콜릿을 보니 너무 뿌듯하네요 ~
그럼 이번 영상도 재밌게 봐주세요
감사합니다.

Hi~
This time, I made a lot of chocolate.
I practiced for Valentine's Day and the chocolate class in February.
Making chocolate was hard, but I'm so proud of the results.
Then, please enjoy this video.
Thank you.

[Email]
bear6670@naver.com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nebokgom_cake/
@nebokgom_cake

https://www.instagram.com/nebokgom_cafe/
@nebokgom_cafe (카페계정/ 라인업을 보실 수 있어요!)

[Blog]
http://nebokgom.co.kr/

♬Music♬
Kevin MacLeod의 Brandenburg Concerto No4-1 BWV1049 - Classical Whimsical은(는)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라이선스(https://creativecommons.org/licenses/by/4.0/)에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출처: http://incompetech.com/music/royalty-free/index.html?isrc=USUAN1100303
아티스트: http://incompetech.com/

Kevin MacLeod의 Heartwarming은(는)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라이선스(https://creativecommons.org/licenses/by/4.0/)에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출처: http://incompetech.com/music/royalty-free/index.html?isrc=USUAN1100207
아티스트: http://incompetech.com/

Chris Zabriskie의 That Kid in Fourth Grade Who Really Liked the Denver Broncos은(는)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라이선스(https://creativecommons.org/licenses/by/4.0/)에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출처: http://chriszabriskie.com/uvp/
아티스트: http://chriszabriskie.com/
Lauren Ng : I really enjoy these vlogs, gives me a better sense of what to do if I want to start my own cafe/bakery one day, thank you!
Antonia Stridsberg : Looks lovely. Makes me want to get out my chocolate mounds and give it a go Inspiring
김단소 : 대구에 사는 디저트에 미친 사람입니더. 쿠키만드는 영상 보고 삘 받아서 마들렌이랑 쿠키를 사러 그까지 갔습니다.
다쿠아즈를 제외한 나머지를 종류별로 하나씩 사서 먹어보았어요.
블로그에 후기글들을 봐도 정확한 맛 설명이 없어서 가실분들 참고하시라고 글 남깁니다.

1. 매장에 외부에 단독으로 있는게 아니라 빌딩에 있기 때문에 주차는 빌딩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주차했다고 차번호 말하면 됩니당.
2. 매장문이 빌딩내부에서 연결된 문과, 외부에서 들어갈수있는 문이 있는데.
내부에서 들어가는 문은 작업실이랑 연결되있어서 출입이 안되요.
밖으로 나가셔서 매장으로 다시 들어가셔야 합니다.
(출입문이 뻑뻑한건지 무거운건지 열기가 힘들어요)
3. 제가 맛본 메뉴는
마들렌 2종 (치즈, 초코소금),
쿠키 3종 (시리얼, 코코넛, 브라우니),
마카롱 6종 ( 딸기, 크림브륄레, 솔티카라멜, 얼그레이 밀크티, 악마의 누텔라, 오레오) 입니다
마들렌은 그냥 보통 마들렌 맛이구요.

초코소금은 솔직히 왕복 7시간 거리여도 인정할 정도로 놀랍게 맛있엇어요.
초코가 단편은 아닌데 마들렌 곁면에 뿌려진 소금이랑 만나 맛의 조화가 환상적이에요.

쿠키는 촉촉하지 얺고 그냥 바사삭 수분이 아예 없어서 그냥 아예 바스라질 정도의 바삭한 쿠키였어요.
쿠키는 그냥 오... 맛잇네..? 그냥.. 맛있엇어요
그거그런맛보다는 위인.. 그런 맛..!

마카롱은... 쬰득하고 그렇게 달지는 않는 마카롱을 좋아하는데
쬰득한 마카롱은 아닙니다.
한입 베어물면 쬰득3 으스러짐7 정도의 질감?
솔티카라멜이 맛잇엇구요.
오레오랑 얼그레이, 악마의 누텔라는 지정된 맛의 향이 잘 느껴지지 않는 그냥 단편의 마카롱 느낌이엿어요
딸기맛은 놀이공원에 파는 솜사탕의 맛과 향이 좀 나고
색깔이 솜사탕 입으로 베어물면 침때문에 녹은 그 핑크색이랑 똑같애요...!

다쿠아즈 빼고 먹어본 느낌으로서는
초코소금 마들렌 >>>>>>>>>>>>>>>> 시리얼 쿠키 >>>>> 솔티 카라멜, 크렘브륄레 마카롱
이 순인것 같아요.

초코소금 마들렌은 진짜.....!! 강추드려요
먹어보면서 얼마나 놀랐는지 몰라요...
너무 환상적인 맛이여서... 다음에 또 쉬는 날에 가서 커피랑 매장에서 먹고 올거에요......♡
박보림 : 각 초콜렛마다 들어가는 가나슈도 특색잇고 디자인도 예뻐요! 발렌타인때 제가 직접 사서 먹고 싶을 정도에요ㅠㅠ
Emmi Watson : I love these vlogs!! All the food look so delicious too! Looking at them just makes me hungry

[CAFE VLOG][ENG] | 카페브이로그 | ASMR | 핫초코만들기 | 초콜렛 | 초코써는소리 | HOT CHOCOLATE | 카페음료 | 음료레시피

겨울철 딸기에 이어 겨울하면 생각나는 "핫초코" 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일반적인 핫초코 보다는 꾸덕한 스페니쉬초콜렛 입니다.

모두 즐거운 연말 보내시구요 ㅎ 메리크리스마스 입니다.

#Hotchoc #cafevlog #초코
Star M : Just curious, did you go to culinary school or took some HRM courses before you started Latte Papa? Everything you make are so aesthetically pleasing!
하늘하늘sky house : 라떼 비와서 꽁해있구나.ㅠㅠㅠㅠ
와.. 저런 고급진 핫초코는 처음보네요.ㅠㅠㅠㅠㅠㅠ
와.ㅠㅠㅠㅠ 진짜 초콜릿이라고 하는게 맞는것같아요~~!!!!
레떼파파님 진짜 능력자.ㅠㅠㅠㅠㅠ 휴.ㅠㅠㅠㅠㅠㅠ
부럽다요.ㅠㅠㅠ 저도 나중에 카페하는게 꿈인데...ㅠㅠㅠㅠㅠ
나중에 좋은 정보 많이 알려주세요~~!!!
Harine Nagaraj : The croissant looked delicious
왕햅 : 인트로에 라떼아트 정말 멋지네요. 그리고 딥초코 초코의 꾸덕함이 느껴집니다 ㅎㅎ 피곤 할 때에 먹으면 바로 당충전이 될 거 같은 느낌!! 먹어보고 싶네요 ㅋㅋㅋㅋㅋ 또 초코asmr 부분을 몇 번이나 돌려서 듣네요. 다음에 다른 asmr도 부탁드립니다.
maya de vega : The croissant with hazel and sugar sprinkle is superb .... and the hot coco with vanilla ice is even nicer ..
But loved both anyway .... Go for it LattePapa!

최현석 셰프가 운영하는 디저트 카페!? 놀라운 폭탄 초콜릿 만드는 과정 Amazing bomb chocolate making process - Korean street food

로컬음식 및 디저트 길거리음식 소개 채널
"요미야미 yummy yammy" 입니다.
항상 시청 감사드립니다 ^^
제보 : supeutv@gmail.com

Hello This is the "yummy yammy" channel.
it is a channel with the purpose of introducing various food and street food
Are you ready to travel together?

ℹ️ 정보 Information
최현석 셰프가 운영하는 디저트 카페!? 놀라운 폭탄 초콜릿 케익 만들기 과정 - 길거리음식, 디저트
디저트 카페 크레이지 슈가 입니다. 최현석 셰프님이 운영하고 있으며,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와 음료를 판매중입니다.
폭탄초콜릿케익은 시간과 손이 정말 많이 가는 디저트였어요
메뉴에는 폭탄 초콜릿 케익으로 설명되어 있습니다.
초콜릿 안에는 망고유자크림입니다..
오늘도 시청 감사드립니다 :)
Making amazing bomb chocolate cake - Korean street food, dessert

가격 Price
폭탄 초콜릿 케익 8000원

️ google map 위치
https://goo.gl/maps/S8FmdH9meFVdodw37
부산, 기장

모든 영상은 유료광고를 포함하고 있지 않습니다.
유료광고시 반드시 포함 문구를 표기하겠습니다!
Bella : 디저트가 진짜 시간과 정성이 엄청들어가는거라고 느끼는 영상이에요! 쉐프님 존경합니다!!
Taegi Kim : 시간과 정성이 엄청 들어간다 ㄷㄷㄷ.. 만드는 사람 개고생한다는게 느껴진다;;
Hellen Sara : Muita coisa pra fazer e me deu muita água na boca ❤️
Валюша : Это шедевр!
코난 : 와....이 정도의 정성이 들어가는 디저트일줄이야...먹으면서 와 신기하다 맛있다! 이정도였는데 과정을 보니 진짜 정말 정성가득한 디저트였네요 ㅎㅎ 앞으로 모든 디저트를 대할때의 마음가짐을 달리해야할거같아요 ㅎㅎ

... 

#카페초콜릿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53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khpi.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