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과후옥상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바람돌이 조회 1회 작성일 2022-06-26 23:14:48 댓글 0

본문

전교 왕따가 전교 일짱을 이길 확률 ㄷㄷ;; (영화리뷰/결말포함)

#영화리뷰 #결말포함 #영화추천

영화 제목은 ‘방과후 옥상'입니다

영화 구매: https://serieson.naver.com/movie/detail.nhn?productNo=5320807
김해시요양원바람둥이김찬호 옹 : 하석진 배우 ㄹㅇ 일진상인데 학구파라니..ㅋㅋ
유이 : 진짜 추억의 영화다 가끔 비급 꿀잼영화 떠올릴 때면 꼭 생각나던 영화 ㅋㅋ 방과후 옥상
0528c : 어릴때 재미있게 봤었는데 ㅋㅋㅋㅋ
이동욱 : 도무지 치료할 방법이 없대 씹ㅋㅋㅋㅋㅋㅋㅋ
13:44 저 시절 선생도 그냥 넘어가는 가발ㅋㅋㅋㅋㅋ탈모는 못참지 ㅋㅋ
L A : 이게 벌써 15년전 영화 ㄷㄷ

하필이면 전학간 학교에서 짱인지 모르고 시비를 걸어버린 학생의 최후 ㅠㅠ

#봉태규 #하석진 #방과후옥상

이 영화의 쿠키영상도 있는데 그 영상도 괜찮게 볼만한 거 같니다.
항상 왕따를 당해오던 궁달이가 멋있게 용기를 내어 학교의 짱 제구와 맞서는 그런 영화였습니다.
14년 전 영화라 그 시절의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슬라이더 폰이라든지 여러 가지 요소들이 들어가 있어 추억이 소환되는
느낌이었습니다.
아 쿠키영상을 살짝 말씀드리자면 결국에는 미나랑 궁달이는 사귀게 되고요
영화를 직접 보시면 제가 영상에 담지 못한 남궁 달의 찌질한 연기나 갈등
이런 부분들을 감상하실 수 있기에 직접 보시는 걸 추천드리며 저는 퇴장해보도록 하겠습니다.
shirts Crows : 이 작품이 한국 착각물의 시초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우지망생 : 옛날에 이거 처음보고 얼마나 웃었는지
내겐 젤 잼나는 영화였는데 ㅎㅎ
go eun baek : 어이없어하면서 유치고나름 재밌게 봤던 영화였어요ㅋㅋㅋ
다시보니 요새 유명해진분들 꽤 많이 나오네요 ?ㅎㅎ
진태현씨 이무생로랑씨 하석진 조달환씨
벌써 이영화가 14년됐네요 ㅠㅠ 크흡..
더불어 : 진짜 연기 잘한다...
꿈몽 : ㅋㅋㅋㅋ 재밌게 봤었던 영화중 하나

영화 : 투사부일체

영화
uk : 23:45 술취한 선생님 ㅈㄴ칠칠맞넼ㅋㅋㅋㅋㅋㅋ
튜브 : 1:57:00 내 고딩인생을 바꾼 멘트
김한빈 : 45:42 부대열중쉬어
마카롱 : 1:31:37 정웅인은 이런거 잘하드라 ㅋㅋㅋ
낮은울타리 : 2:02: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중이형님 너무귀여우시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방과후옥상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19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khpi.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